Scroll to top

언론보도


press

제목[영남일보] 디자이너 김선자ㆍ박동준 시민의 날 패션쇼 참가2020-09-18 18:48
작성자 Level 8

디자이너 김선자ㆍ박동준 시민의 날 패션쇼 참가

영남일보 2004-10-28



대구지역 패션 우수성 홍보 



 

패션디자이너 김선자씨(브랜드명 미스김테일러)와 박동준씨(브랜드명 코코박동준)가 서울시민의 날(29일)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축제 '시민의 날 갈라콘서트' 패션쇼에 참가, 대구지역 패션의 우수성을 알린다.

국내 패션분야의 톱디자이너들이 주축이 된 SFAA(서울패션아티스트협의회) 회원의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김씨는 '조용한 서울의 아침'이라는 주제에 맞춰 흰색의 울과 새틴실크, 레이스 등의 소재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겹치게 표현한 레이어드룩을 선보인다.

요즘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약간은 거칠어 보이는 듯한 럭셔리 빈티지룩을 보여 준다. 박씨는 지역의 여류화가 이명미씨의 작품을 디지털 프린팅한 옷을 출품한다. 이씨의 그림으로 작업을 하기는 이번 무대가 세 번째. 이전의 작품보다 훨씬 색채가 강렬하고 다양한 장식기법을 활용, 여성스러운 멋을 살린 의상을 무대에 올린다. 오는 11월9일 서울에서 열리는 '2004년 SAFF'에서 선보일 작품 가운데 몇 편을 미리 보여주는 무대다. 패션쇼는 28일 오후 7시 서울시청 앞 광장 옥외무대에서 열린다.